BlockChain News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마이크레딧체인, 인도네시아 시장 넘본다

michael0321 2019. 6. 25. 07:13

▲ 사진제공=마이크레딧체인

 

블록체인 기반 데이터 수집·유통 기업 마이크레딧체인이 인도네시아 블록체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24일 마이크레딧체인에 다르면 다음 달 초 인도네시아 주요 투자자를 대상으로 VIP 밋업을 하고 관련 투자를 협의할 예정이다.

 

또 오는 29일 코인원 인도네시아가 개최하는 이벤트 ‘크립토 챗(Crypto Chat)’에 국내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석한다. 남윤호 마이크레딧체인 CMO는 ‘선물 경제학에 기반한 친분 네트워킹 서비스, 굿모닝’이라는 주제로 선진화된 블록체인 생태계와 가치에 대한 통찰을 공유할 예정이다.

 

굿모닝은 마이크레딧체인이 지난해 출시한 블록체인 기반의 리워드(토큰)형 SNS다. 블록체인 기반의 토큰 생태계를 구성하고 이 안에서 ‘씨앗’이라는 선물을 매개로 친분 네트워크를 형성한다. 굿모닝은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10만 회원을 확보하고 있다.

 

지난달 코인원 인도네시아에 상장한 마이크레딧체인은 인도네시아에서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베트남과 대만, 홍콩 등 다른 국가로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다.

 

김우식 대표는 “VIP 대상 밋업은 잠재 투자자와 파트너에게 굿모닝 서비스는 물론, 마이크레딧체인의 가치를 보다 선명하게 전달할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마이크레딧체인은 룰렛 이벤트를 2차로 연장했다. 이더리움과 상품권, 영화관람권 등 5000만 원에 달하는 굿모닝 룰렛은 굿모닝 앱에서 다음 달 2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출처] 블록체인 데이터 기업 마이크레딧체인, 인도네시아 시장 넘본다 - 비트홀 - 가상화폐커뮤니티